본문 바로가기

성경 변개를 통한 미혹

변개된 성경을 통한 미혹 - 부활

무엇이 올바른지 분별하여 보십시오.

 
1. 그리스도께서도 단번에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베드로전서 3장 18절 -  개역성경)

 

2. 그리스도께서도 죄들로 인하여 한 번 고난을 받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육신으로는 죽임을 당하셨으나 [성령에 의하여 살림을 받으심]으로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려 하심이라.(베드로전서 3잘 18절  - 한글킹제임스성경)
 
 
두 성경의 괄호친 부분을 잘 비교해보십시오.

 

마귀가 변개한 개역성경에 따르면,  몸이 살아난 것이 아니라 영으로 살아났다고 합니다.  정명석교(jms)에서는 이 구절을 근거로 기독교를 비판하면서, 기독교는 육신부활이라는 거짓 진리로 잘못 알고 있고, 정명석 선생님이 직통계시로 하나님께 올바른 진리를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즉, 그들의 주장은 기록된 성경을 문자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보다는, 하나님의 직통계시로 성경을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정명석(jms)은 기록된 성경보다 더 권위있는 존재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하지만 올바르게 보존된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성령에 의하여 살림을 받으심'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영의 능력으로 죽은 몸을 죽지 않는 몸으로 일으키셨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정명석교가 하는 일은 단순합니다. 성경을 문자적으로 보는 신앙을 파괴하고, 성경 해석을 모두 교주인 정명석에 유리하게 적용하고 해석하는 것입니다. 그 배후엔 성경을 공격하고, 파괴하는 마귀가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만일 그들이 올바른 성경을 가지고 있다면 이런 주장을 할 수 있겠습니까?
 
코로나19 백신[화이자, 모더나]를 접종하고 대다수의 사람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매일 몇몇은 주사를 맞고 죽어나가고 있습니다.
개역성경을 통해 구원받고 예배하는데 문제가 없었다고 대다수 사람은 주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정명석교에 미혹되어  세월을 허비하고 마귀의 종노릇 하면서 살아가는 사람이 나오고, 앞으로도 계속  예수님의 부활을 부인하는 자들이 나올것입니다.
 
올바른  성경으로 돌아오시고, 구원받고 공부하셔야합니다. 그래야 가족들, 친구들을 구해낼 수 있습니다.

'성경 변개를 통한 미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개된 성경을 통한 미혹 - 과학  (0) 2021.11.24